안양정관장 서울SK KBL컵 남자 프로농구 12월 6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홈팀 안양 정관장
홈팀 안양 정관장은 12월 4일 DB와의 원정경기에서 98-67로 대패하며 2연패를 기록했습니다. 1쿼터부터 22-11로 더블스코어로 뒤진 저오간장은 2쿼터 더욱더 점수차가 벌어지며 사실상 승부가 결정났습니다. 무기력한 경기력으로 한번도 DB에 위협이 되지 못했습니다. 라렌은 16득점 9리바운드를 기록했고 박지훈은 14득점 정효근은 1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기대했던 변준형은 2득점에 그쳤습니다.
원정팀 서울SK
서울SK는 12월 1일 KT와 홈경기에서 100-62로 승리하며 7연승에 성공했습니다. 더불어 전구단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상승세를 이어갔습니다. 1쿼터 위니의 부진으로 나선 힉스의 활약으로 KT와 간격을 벌릴 수 있게 되었고 특유의 빠른 트랜지션과 몰아치는 공격으로 KT 를 완파했습니다. 워니는 24득점 김선형은 3점슛 4개를 포함해 19득점을 올렸고 힉스는 짧은 시간이지만 7득점을 올리며 분위기를 바꾸는데 일조했습니다. 여러선수들이 고른 활약을 하며 플레이타임을 나눠가졌습니다.
KBL 예측
정관장은 김상식 감독의 부재속에 연이은 패배를 당했습니다. 직전 DB와의 경기에서는 가드싸움에서 완전히 밀렸었습니다. 이번 경기 상대인 SK는 속공1위의 팀으로 더욱 빠른 스피드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워니의 트랜지션이 강점으로 부각되는데 캐디 라렌의 스피드로는 워니의 움직임을 제어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정관장으로서는 폭발적인 3점슛이 지원되지 않는 한 승리하기 어려운데 SK는 수비조직력이 좋고 실점이 적은 팀입니다. SK 는 지난경기 경기시간 조절로 선수들의 체력을 세이브한 상태이며 7연승의 상승세를 타고 있어 이번경기에서도 SK의 특유의 장점인 속공을 잘 살릴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서울SK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