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한국가스공사 수원 KT KBL컵 남자 프로농구 11월 5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KBL 분석
홈팀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홈팀 대구 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는 11월3일 SK와의 홈경기에서 91-76으로 승리하며 5연승을 기록했습니다. 3가드 시스템을 이용한 빠른 속공은 SK가 밀리지 않았고 3점슛도 폭발하면서 4쿼터에 점수차를 더욱 벌리고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니콜슨은 3점슛 5개를 포함해 25득점 11리바운드로 맹활약 했고 곽정훈도 3점슛 4개를 포함해 16득점 했습니다. 여기에 김낙현 14득점 벨란겔 12득점으로 내외곽에서 슛이 폿발하며 팀으 선수로 이끌었습니다.
원정팀 수원KT 소닉붐
원정팀 수원KT 소닉붐은 11월2일 DB와의 홈경기에서 80-78로 역전승에 성공했습니다. 3쿼터 문정현이 부상을 당하면서 위기를 맡기로 했으나 4쿼터 해먼즈와 허훈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막판 역전승에 성공했습니다. KT는 DB전 강세를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해먼지는 20득점 15리바운드를 기록했고 허훈은 3점슛 3개를 포함해 27득점을 올렸습니다.
KBL 예측
강한 압박으로 상대의 실책을 유도하고 높은 성공률의 3점슛을 퍼붓는 한국가스공사의 농구가 성공적인 모습입니다. 한국가스공사는 현대 부상전력이 없고 이번시즌 새롭게 활용중인 3가드 시스템이 매우 위협적인 공격옵션이 되었습니다. 경기내내 KT 허훈을 몰아붙히며 압박수비를 펼칠 수 있는 한국가스공사입니다. 또한 니콜슨의 3점슛은 KT골밑 장악력을 약하게 할 것입니다. KT는 하윤기, 문정현이 100%컨디션이 아니라 수비에서 어려움이 예쌍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 압박수비와 속공, 3점슛에 강점을 보이고 있는 한국가스공사의 승리를 예상해봅니다.
대구 한국가스공사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