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서울SK 나이츠 KBL컵 남자 프로농구 11월 3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댓글 :
0
조회 :
60
11.03 10:19
대구한국가스공사 페가수스 서울SK 나이츠 KBL컵 남자 프로농구 11월 3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대구한국가스공사가 원주DB를 92-62. 30점 차로 꺾었고 부산KCC마저 손쉽게 이겼습니다. 신나는 연승을 거둔 가운데 나쁜 이슈가 딱히 없습니다. 신승민이 이대헌과 함께 궂은 일을 잘 해내고 있고 유슈 은도예, 앤드류 니콜슨의 팀 플레이 소화 능력은 강혁 감독의 전술, 전략을 더욱 다양하게 만듭니다.
백코트 역시 가스공사의 우위입니다. 샘조세프 벨란겔, 김낙현, 정성우가 메인 볼 핸들러로 나서는 가운데 벨란겔은 지난 시즌 대비 가장 실력이 향상됐고 정성우는 하드콜을 제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서울SK에게 연패는 없었습니다. 수원KT 원정에서 석패를 떠안았지만 난적 창원LG를 꺾으면서 4승 1패로 치고 올라섰습니다. 김선형이 18점 5어시스트로 활약했고 자밀 워니, 안영준의 득점력도 하늘을 째릅니다.
하지만 맞춤 전략에 능한 강혁 감독은 부담스러운 존재. 오재현의 외곽포가 완전히 고장난 가운데 김형빈, 고메즈 등 롤 플레이어들의 기량에도 한계가 명확합니다. 외국인 선수 매치업은 삼성에 밀리지 않지만 타일러 데이비스, 오세근의 부진이 아쉽습니다.
대구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