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LG 세이커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KBL컵 남자 프로농구 11월 3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댓글 :
0
조회 :
62
11.03 10:17
원 LG 세이커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KBL컵 남자 프로농구 11월 3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창원LG가 서울SK와 직전경기를 내줬습니다. 기대를 모았던 전성현이 출전해 좋은 몸놀림을 선보였지만 김선형, 자밀 워니를 막아내지 못하면서 클러치 상황을 내주고 말았습니다.
두경민이 한 달 짜리 허벅지 부상으로 결장 중인 가운데 그래도 칼 타마요, 양준석, 유기상으로 이어지는 삼각편대의 흐름은 아주 훌륭합니다. 줄곧 창원 홈에서 머무는 일정도 창원의 몫. 아셈 마레이에 비해 대릴 먼로의 경기력이 아쉽지만 마레이의 궂은 일 소화 능력은 아주 훌륭합니다.
울산모비스가 백투백 2번째 경기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수원KT와 치른 원정경기와 서울삼성 전을 극적으로 잡아냈지만 최약체 안양정관장을 맞아 1점 차로 아쉽게 패했습니다.
박무빈이 제 몫을 해내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미구엘 옥존, 이우석, 서명진이 번갈아 헤비 볼 핸들러로 나서지만 효율은 높지 않습니다. 함지훈이 여전히 긴 시간을 뛰어야 하는 게 모비스의 현실. 숀 롱, 게이지 프림이 이끄는 외국인 라인업을 뒷받침하지 못하는 아쉬움이 적지 않습니다.
창원LG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