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타나
발카니에 상대전적에서 앞서 조 2위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러나, 최하위 팀과 승점 차가 1점에 불과하기에 이번 라운드 결과에 따라 최하위 추락도 가능합니다. 때문에, 홈에서 펼쳐질 이번 경기에 반드시 승리가 필요합니다. 자그레브 상대로는 원정에서 대패했기에 리벤지 의사도 강력합니다.
◈자그레브
최하위로 탈락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그러나, 플젠이 독주하는 조기에 다른 팀들과 차이가 크지 않고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휴식기를 통해 부상 중이던 크로아티아 국대 주전 공격수인 페트코비치도 돌아왔기에 원정에서 승부를 볼 수 있습니다. 슈피키치와 푸시치의 지원 속에 페트코비치가 경기 내내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설 것입니다.
◈코멘트
자그레브의 승리를 봅니다. 아스타나의 홈이긴 하지만 페트코비치가 좋은 몸상태로 나설 수 있기에 마무리에서 상대를 앞설 수 있습니다. 또, 맞대결에서 상대를 압도했다는 점도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아스타나가 홈에서 공격적으로 임하겠지만 미시치와 불라트가 상대 공세를 막아내며 역습으로 전환할 수 있고 페트코비치의 마무리가 있을 자그레브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자그레브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류블랴나
직전 경기에서 클락스비크를 잡고 이번 대회 첫 승리를 따냈습니다. 교체로 들어온 수알레와 누키치가 연속골을 터트려 팀에 승리를 안겼습니다. 그러나, 그 경기를 제외하면 그다지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중용되는 스트라이커 브리스트릭은 찬스를 해결하지 못했고 페드로의 중원 장악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릴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다른 팀들의 결과와 상관없이 최소 조 2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비가 될 수 있었던 슬로반과의 리턴 매치에서 1승 1무를 기록했기에 16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습니다. 리그 경기에서도 반등한 리옹을 원정에서 잡는등 최근 흐름이 좋습니다. 부진하던 조나단 데이빗은 지난 리옹전 결승골을 뽑아내며 살아났고 야즈즈와 제그로바의 2선 지원도 꾸준합니다.
◈코멘트
릴의 승리를 봅니다. 원정이긴 하지만 전력 차는 분명합니다. 또, 산토스와 구드먼슨등 측면의 돌파가 살아났기에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할 홈팀의 수비 뒷공간도 돌파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 류블랴나가 홈에서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하겠지만 릴을 넘지 못하며 탈락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릴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벳고스트
◈클락스비크
이 경기에서 2골차 이상으로 승리하면 슬로반을 3위로 내리고 2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올림피아 류블랴나 원정에서 패하지 않았다면 더 기회가 있었겠지만 그 경기를 패했기에 이 경기를 무조건 잡아야 합니다. 때문에, 수비에 치중하는 운영보다는 골을 노리는 공격적인 경기 플랜이 필요합니다. 카시와 안드레아센등 중앙 미드필더들이 경기 내내 라인을 올릴 것입니다.
◈슬로반
조 2위고 이 경기를 패하지 않으면 2위 확보가 유력해진다. 류블랴나가 릴을 잡는다면 상황은 또다시 바뀔 수 있지만 이 경기에서 무승부만 기록해도 최소 클락스비크를 제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원정 일정에서 굳이 무리할 이유가 없습니다. 역습에 나설 바르세이얀을 제외한 선수들이 하프라인을 넘지 않는 수비적 운영을 할 것입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승점 3점이 필요한 클락스비크가 확실하게 공격적으로 경기에 나설 것입니다. 그러나, 공격의 시발점 역할을 하는 윙어 프레데릭스베리가 징계로 결장하기에 원하는 경기를 하기 어렵습니다. 확실하게 수비에 치중할 슬로반의 의도대로 경기가 흘러가며 승부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KI클락스 승
[[U/O]] : 2.5 언더 ▼

◈헨트
남은 두 경기에서 승점 1점만 따내도 최소 플레이오프에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1위를 유지하면 플레이오프 없이 16강에 직행하기에 직행을 위해 홈에서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브레이다 상대로 연승을 따내는등 최근 흐름이 좋았는데 홈에서 특히 강한 팀입니다. 홍현석이 부상 중이긴 하지만 쿰스와 간델만등 공백을 메울 선수들이 있고 쿠이퍼스와 오르반의 골 결정력이 좋습니다.
◈조랴루한
아직은 희박하지만 기회가 남아있습니다. 이 경기와 브레이다전을 승리하고 헨트가 연패하면 순위를 바꿀 수 있습니다. 헨트 상대로 홈에서 비겼기에 같은 승점 10점이라면 원정승으로 상대전적에서 앞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말 텔아비브에 패하는등 분위기가 다소 쳐져있습니다. 수비 라인이 상대의 침투를 적절히 제어하지 못하는 최근입니다.
◈코멘트
헨트의 승리를 봅니다. 조랴루한이 수비적으로 나서며 역습에 임한다면 헨트도 쉽게 리드를 잡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뒤가 없는 원정팀 상황상 수비를 도외시하고 경기에 나서야 하고 그로 인해 불안한 수비가 더 무너질 수 있습니다. 브레이다전 해트트릭으로 컨디션을 끌어올린 오르반이 공격을 주도할 수 있고 쿰스가 역습을 전개할 헨트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헨트 승
[[핸디]] : -1.0 헨트 승
[[핸디]] : +2.5 조랴루한 승
[[U/O]] : 3.5 오버 ▲

◈발카니
아스타나와 같은 승점 4점이지만 상대 전적에서 밀린 조 3위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기회가 남아있는데 이 경기를 승리하면 2위 경쟁에서 앞서나갈 수 있습니다. 단, 상대가 전승의 플젠이기에 무작정 공격의 기어를 올리긴 어렵습니다. 이번 대회 4경기에서 2차례나 클린시트를 합작한 포토쿠와 델로바등 수비 라인을 앞세워 상대 침투를 저지하며 골을 노릴 것입니다.
◈플젠
체코 리그에서 프라하 연고의 두 팀과 슬로바츠코등에 밀려 5위에 머물러있습니다. 그러나, 컨퍼런스 리그에서는 이미 16강 직행을 확정했습니다. 토마시 호리를 제외하면 상대 수비를 확실하게 두들긴 공격수는 없었지만 수비는 강력했습니다. 에멜카와 로빈등 피지컬이 좋은 중앙수비 외에도 코피치가 측면을 확실하게 지켜냈습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4전 전승을 기록 중인 플젠이 이번 대회에서 더 좋은 경기력과 분위기를 유지하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미 16강 직행이 확정됐기에 이 경기보다는 일요일밤 준비된 리그에 신경을 더 쓸 것입니다. 호리와 수이치, 코피치등이 주말을 위해 쉴 수 있는 플젠이기에 승점 3점을 가져가긴 어려워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플젠 승
[[U/O]] : 2.5 언더 ▼

◈보되글림
이 경기에서 패하지 않으면 2위가 매우 유력해집니다. 단, 확정은 아니기에 강점이 있는 홈에서 승리를 따내는게 중요합니다. 최근 두 경기에서는 난적 베식타스에 연승을 따냈는데 최전방 공격수인 모움바그나가 절정의 골 결정력을 보여줬습니다. 이 경기는 홈 일정으로 모움바그나 외에도 펠레그리노가 적극적인 침투로 기회를 볼 것입니다.
◈루가노
브뤼헤 리턴 매치를 모두 패하며 탈락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그래도, 이번 원정을 승리하면 보되글림에 승자승에서 앞서기에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원정 부담이 있기에 무리한 운영보다는 수비를 탄탄히 하며 역습에 임할 것이고 세트피스에 강한 마이와 크레스닉등의 제공권을 앞세울 것입니다.
◈코멘트
보되글림의 승리를 봅니다. 루가노는 팀의 에이스인 레나토 스테펜을 필두로 키미냐니와 바비치등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들이 피치를 밟을 것입니다. 그러나, 베르그와 솔트네스등 강력한 압박을 보여주는 홈팀 중원의 견제를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모움바그나와 펠레그리노가 기회를 놓치지 않을 보되글림이 승리하고 예선 통과를 확정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보되글림 승
[[핸디]] : -1.0 무승부
[[핸디]] : +2.5 루가노 승
[[U/O]] : 2.5 언더 ▼
벳고스트

◈베식타스
이미 탈락이 확정됐습니다. 갈라타사라이와 페네르바체등 유럽 대항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는 라이벌 팀들과 달리 4경기만에 탈락하게 됐습니다. 남은 두 경기를 승리해도 보되글림을 제칠 수 없기에 16강 이후 일정은 집에서 바라봐야 합니다. 토순과 라시차, 레비치등 좋은 공격진이 기회를 마무리하지 못했고 수비도 불안했습니다. 이 경기에는 중앙 수비를 책임지는 위살도 징계로 결장합니다. 그래도, 체임벌린과 페르난데스등이 홈 승리를 위해 공격적으로 나설 것입니다.
◈브뤼헤
남은 두 경기에서 승점 1점 이상만 따내도 조별예선 통과가 확정됩니다. 단, 2위면 유로파에서 내려오는 팀과 플레이오프 일정을 치뤄야 하기에 1위를 차지해야 합니다. 메쉘레와 오도네즈등 벨기에 리그 최강의 수비진을 가동할 것으로 보이는데 오네디카와 베틀레센이 중원을 책임질 것입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베식타스가 기대 이하의 이번 대회를 보내고 있지만 홈 경기력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지난 주말에도 승리했는데 바이가 위살의 수비 공백을 메울 수 있고 하지아메토비치가 중원에 나서 브뤼헤 중원 공세도 막아낼 것입니다. 두 팀이 승부를 가리지 못하며 경기를 마칠 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베식타스
[[U/O]] : 2.5 언더 ▼
벳고스트

◈알크마르
에레디비지에 강팀이지만 이번 컨퍼런스 리그에서 너무 부진한 모습입니다. 조 1위인 레기아 상대로 홈 승리를 따내긴 했지만 다른 3경기를 모두 패하며 탈락이 유력해졌습니다. 그래도, 이 경기 승리 이후 레기아를 잡으면 2위도 노려볼만 합니다. 굳이 힘을 빼고 나올 이유가 없습니다. 지난 주말 골을 터트린 파블리디스와 반 봄멜을 중심으로 미나스가 공격을 주도할 것입니다.
◈즈린스키
역시 아직은 실낱같은 2위 가능성이 남아있습니다. 때문에, 홈에서 이미 승리한바 있는 알크마르 상대로 공격적으로 경기에 임하며 승리를 노려야 합니다. 무승부는 발로 탈락이기에 수비적으로 나설 이유가 없습니다. 스트라이커 네만사와 함께 마티야와 마리오가 삼각편대로 나서 골을 노려야 합니다.
◈코멘트
알크마르의 승리를 봅니다. 컨퍼런스 리그에서 고전하는건 사실이지만 홈에서는 어떤 팀 상대로도 승리를 노릴 수 있습니다. 또, 재개 경기에서 나아진 경기력으로 팀 정비가 잘 됐음을 보여준 점도 감안해야 합니다. 파블리디스와 포쿠, 반 봄멜이 공격을 주도할 수 있고 드윗과 오드가르트등이 조커 역할을 할 알크마르가 승리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알크마르 승
[[핸디]] : -1.0 알크마르 승
[[핸디]] : +2.5 즈린스키 승
[[U/O]] : 2.5 오버 ▲
벳고스트

◈헬싱키
이번 대회 4경기에서 승점 1점으로 탈락이 확정됐습니다. 플레이오프로 갈 하위리그가 없는 컨퍼런스 리그기에 3위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도, 홈팬들 앞에서 나서는 마지막 일정에서 힘을 빼고 나오진 않을 것입니다. 텐호와 소이리, 아포등 주축 수비진과 함께 펠톨라가 중원에 나서 상대 공세를 막아내며 승리를 노릴 것입니다.
◈애버딘
파오크 상대로 1무 1패에 그치며 탈락이 확정됐습니다. 그 경기에서 1승을 거뒀다면 기회를 노릴 수 있었는데 원하는 결과를 얻는데 실패했습니다. 그래도, 로페스와 맥그레스등이 기회를 골로 잘 연결했고 바론의 중원 지원도 확실했습니다. 다음 라운드로 갈 수는 없지만 대회 첫 승을 위해 원정에서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코멘트
접전을 봅니다. 전력 상으로는 맥그래스와 로페스등 스코틀랜드 정상급 공격수들을 보유한 원정팀 쪽으로 눈길이 간다. 류베지치와 슈테판등 공중볼 장악에 능한 중앙 수비도 있습니다. 그러나, 헬싱키가 홈의 이점을 누릴 수 있기에 승리까지는 어렵습니다. 두 팀이 맞대결 1차전처럼 승점을 나눠가질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애버딘 승
[[U/O]] : 2.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