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소노 안양정관장 KBL 남자 프로농구 3월 15일 KBL 중계 KBL 분석 남자농구 중계
고양소노의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서울삼성과 치열한 탈꼴찌 싸움을 펼치고 있는 상황. 하지만 분위기가 좋지 않습니다. 허무한 경기력으로 일관한 끝에 4연패 늪에 빠졌습니다. 창원LG를 맞아 후반 들어 와르르 무너지면서 79-91, 12점 차로 패했고 수원KT를 맞아선 전반 단 26점에 그치면서 63-69, 6점 차로 무릎을 꿇었습니다.
앨런 윌리엄스가 이탈했고 DJ 번즈는 지난 경기에서 치아가 부러지는 부상을 입었습니다. 100% 컨디션이 아니라는 뜻. 이정현이 돌아왔고 케빈켐바오도 맹활약하고 있지만 이정현을 스코어러로 활용하지 못하는 선택이 아쉽습니다. 홈 성적은 겨우 7승 15패에 불과합니다.
안양정관장이 원주DB와 맞대결을 승리로 장식했지만 한국가스공사를 맞아 76-88로 패했습니다. 3점을 6개 밖에 넣지 못했습니다. 6위 원주DB와 승차는 2.5경기로 다시 벌어졌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최근 10경기 6승 기세를 잇고 있습니다.
변준형,박지훈 투가드 시스템이 잘 돌아가고 있고 부진한 디온테버튼과 별개로 지난경기에 결장한 조니오브라이언트는 큰 부상이 아니라는 소식입니다. 100% 컨디션과 거리가 멀지만 김종규가 복귀했고 김경원, 정준원, 한승희 등 궂은 일에 능한 선수들이 차고 넘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