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GS칼텍스 V-리그 여자 프로배구 프로토 분석 프리뷰 3월 12일 스포츠중계 여자 배구분석 배구중계 V-리그 여자 분석
한국도로공사도 GS칼텍스를 홈으로 초대합니다. 봄 배구는 좌절됐지만 유종의 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 15승 18패, 승점 42점으로 4위 IBK기업은행을 승점 2점 차이로 추격 중입니다. 그리고 5연승 상승세.
현대건설을 홈으로 초대해 3-1 승리를 챙겼고 페퍼저축은행을 3-2로 잡아내더니 직전경기 상대인 IBK기업은행을 세트 스코어 3-2로 물리쳤습니다. 7승 10패의 홈 성적은 개선이 필요하지만 최근 분위기는 아주 훌륭합니다. 니콜로바, 강소휘, 배유나 트리오가 건재한 데다 김세빈, 김세인, 김다은 등 롤 플레이어들의 활약도 돋보입니다.
GS칼텍스는 여전히 꼴찌입니다. 10승 23패, 승점 32점에 머물러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도로공사와 마찬가지로 최근 상승세가 눈에 띕니다. 3연승 포함, 지난 5경기 성적이 4승 1패로 매우 훌륭합니다. 강호 정관장을 홈으로 초대해 3-1로 이겼고 현대건설을 3-1로 잡아냈습니다
2경기 연속 고춧가루를 뿌렸습니다. 훌륭한 마무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즌 통틀어 0-3 패배가 9회에 달하지만 최근 들어선 미들 블로커의 높이가 돋보이고 있고 고질적인 약점도 연승 과정에선 확연히 줄었습니다.다만,지젤 실바가 짊어진 짐의 무게가 여전히 무겁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