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현대캐피탈 V-리그 남자 프로배구 프로토 분석 프리뷰 3월 12일 스포츠중계 남자 배구분석 배구중계 V-리그 남자 분석
삼성화재의 봄 배구가 좌절된 가운데 현대캐피탈을 홈으로 초대합니다. 휴식이 필요한 현대캐피탈과 달리, 삼성화재는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계획. 최근 2연승을 새기면서 뒤늦게 살아났습니다. KB손해보험을 3-2로 꺾었고 한국전력 역시 3-1로 물리쳤습니다.
막심 지갈로프의 활약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직전 홈경기 승리로 시즌 성적을 5승 12패로 끌어올렸습니다. 높이도 떨어집니다. 최근 2경기 범실 20개로 볼 간수가 다소 되지 않았지만 김정호, 이시몬, 손태훈, 노재욱, 손현종 등 국내선수들이 살아났습니다.
현대캐피탈은 27승 6패, 승점 79점으로 일찌감치 1위를 확정했습니다. KB손해보험을 홈으로 초대했지만 세트 스코어 1-3으로패했습니다.최근5경기 2승 3패로 힘을 빼고 나서는 기색이 역력합니다.우리카드를 맞아 세트 스코어2-3으로 패한 후 대한항공을 3-2로 꺾고 1승을 추가했지만 흐름을 잇지 못했습니다.
원정에서 15승 1패로 훌륭한 성과를 내고 있고 선수 개개인의 힘은 나쁘지 않지만 얼마나 많은 힘을 쏟을진 의문. 레오가 중심을 잡고 있고 아시아 쿼터인 덩신펑, 최민호, 허수봉이 건재하지만 동기부여는 다소 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