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썸 삼성생명 WKBL컵 여자 프로농구 3월 11일 WKBL 중계 WKBL 분석 여자농구 중계
BNK썸과 삼성생명의 맞대결이 결국 최종 5차전까지 오게 됐습니다. BNK썸의 경우, 1승만 남겨둔 채 용인 원정을 떠났지만 2경기 모두 패했습니다. 2경기 도합 9개에 그친 빈공이 아쉬웠습니다. 삼성생명에 비해 외곽포는 풍족하게 터지고 있지만 주축 선수들만 썼던 선택이 엄청난 화살이 돼 돌아오고 있습니다.
박혜진이 극도로 부진하고 김소니아는 지난 경기에서 5반칙 퇴장으로 물러났습니다. 이이지마 사키가 지난 경기에서 4점 5리바운드에 그쳤고 안혜지는 약점인 외곽포의 부재가 크게 드러나고 있습니다.변소정,이소희만 믿고 가기엔 부정적인변수가 적지 않습니다.
삼성생명이 시리즈 탈락 위기에서 벗어났고 시리즈를 동률로 만들었습니다.배헤윤이 더블-더블을 달성했고 조수아가11점 8리바운드, 이해란이 8점 9리바운드를 기록하면서 2연승을 새겼습니다.
이번 시리즈 통틀어 터뜨린 3점이 도합 13개에 불과하지만 반대로 배혜윤이나 강유림이 만들어 내는 2점 야투 빈도는 나쁘지 않습니다. 키아나 스미스도 언제든 훌륭한 득점력을 과시할 수 있는 선수. 조수아, 이주연, 김아름 등 롤 플레이어들도 첫 2경기보다 최근 2경기 흐름이 훨씬 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