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한국도로공사 V-리그 여자 프로배구 프로토 분석 프리뷰 3월 8일 스포츠중계 여자 배구분석 배구중계 V-리그 여자 분석
IBK기업은행이 갑자기 살아났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을 세트 스코어 3-0으로 물리치면서 모처럼 1승을 추가했고 직전경기 상대인 정관장을 3-0으로 꺾으면서 2경기 내리 좋은 흐름을 탔습니다. 시즌 성적은 14승 19패. 최근 14경기 성적이 1승 13패에 불과했지만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한국도로공사와 가장 최근 치른 맞대결을 0-3으로 내주는 등 알 수 없는 행보의 연속입니다. 이소영, 육서영, 빅토리아가 지닌 부담이 너무 큽니다. 홈 성적은 5승 11패 불과할 정도로 최악입니다. 꾸준함을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한국도로공사도 반등했습니다. 4연승 상승세. 현대건설을 홈으로 초대해 3-1 승리를 챙겼고 페퍼저축은행과 치른 직전경기는 3-2로 잡아냈습니다. 쾌조의 4연승 포함, 최근 6경기 5승 1패로 좋은 흐름을 탔습니다. 높이가 살아났습니다.
시즌 평균보다 1.4개나 많은 9.6개를 지난 10경기 동안 기록했습니다. 최근 들어 범실 개수가 많아지긴 했지만 IBK기업은행의 수비는 직선적이고 단조롭습니다. 니콜로바, 강소휘, 배유나 트리오의 부담이 크긴 하지만 김세빈, 김세인, 김다은 등 롤 플레이어들의 역량은 꽤나 괜찮습니다.
한국도로공사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