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7일 NBA 미국 프로농구 멤피스 그리즐리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 멤피스 그리즐리스 *
멤피스 그리즐리스 41승 18패로 서부 3위이다. 폰스,딜런 브룩스와 틸먼이 결장을 한다. 모란트 출전이 불확실하다. 멤피스는 지난 지난 뉴올리언즈전 109:121 으로 승리하면서 6연승이다. 존스가 27득점 9어시스트르,자렛 잭슨 23득점 7리바운드로 활약하며 모탄트의 빈 자리를 잘 메웠다. 존스가 메인 볼핸들러로써 맹활약해주었고 자렛 잭슨을 활용한 투맨게임도 주효했다. 이번 경기 또한 모란트 출전이 불확실한만큼 멤피스로써는 존스와 데스먼드 베인이 모란트 빈자리를 메워야한다. 현재 포틀랜드가 가드진에서의 외곽슛이 주효하다고 있다는 점이 위협적이다.
*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24승 34패로 서부 10위이다. 에릭 블레드소,잉글스,존슨,릴라드,리틀,데니스 스미스 주니어가 결장을 한다. 포틀랜드는 지난 15일 밀워키전 107:122으로 승리하면서 3연승을 달리고 있다. 연승을 달리게 되면서 플레이오프권인 서부 10위까지 올라온 포틀랜드이다. 사이먼스 31득점,조쉬 하트 27득점 7리바운드를 가져가며 외곽에서의 주도권을 잘 살렸다. 포틀랜드는 하트를 가드로 활용하면서 슈팅에서의 강점을 잘 살렸다. 뉴올리언즈에서 포워드로 활약한 하트의 리바운드와 수비 강점을 살리되 슈팅 포제션도 부여한 모습이었다.
* 멤피스 그리즐리스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프리뷰 *
포틀랜드는 여전히 결장자가 많은 상황이지만 조쉬 하트가 가드로 출전하면서 사이먼스와 득점력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그만큼 벤치생산력이 저조하였고 주전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질 수 밖에 없었던 포틀랜드이다. 멤피스는 자 모란트의출전이 불확실하지만 존스와 자렛 잭슨 데스먼드 베인이 활약을 하고 있다. 모란트가 빠진 상황에서도 대체자원들의 활약이 꾸준하였고 벤치진에서의 득점 지원이 우수한 멤피스이다. 주전라인업에서 대등한 흐름을 보일지라도 벤치에서의 우위를 살릴 수 있는 멤피스이다.
멤피스 승 / 멤피스 핸디캡 승 / 저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