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위안 파우이안 파일럿츠 이스턴 롱 라이온스 2월 5일 EASL 동아시아 슈퍼리그 남자 프로농구 농구 중계 농구 분석 탑티비 농구 중계
타오위안이 히로시마 드래곤 플라이스와 치른 직전경기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3승 2패. 3연승을 달렸지만 2연패로 파이널4 진출 여부가 불투명해졌습니다. 이스턴SC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이 경기를 반드시 잡아야 하는 이유. 2020년에 창단한 대만 리그 팀으로 2023-24시즌 구단 역대 최다인 26승을 거두면서 새로운 기록을 썼고 포인트가드 루츈상의 존재감은 그야말로 든든합니다
지난시즌 리그 MVP를 받았고 이리 카미노스는 올해의 감독상에 빛나는 명장입니다.올해의 외국인 선수상을 받은 제이슨 워시번이 떠났지만 트레본 그레이엄, 알렉 브라운의 존재감이 든든합니다.
이스턴SC 역시 3승 2패를 기록 중입니다. 2위 타오위안을 따라잡을 수 있는 만큼 이 경기가 아주 중요할 수밖에 없습니다. 직전경기 상대인 산미구엘 비어맨을 맞아선 84-74, 10점 차 승리를 챙겼습니다.핵심 선수들이 죄다 건재합니다.크리스 맥러플린, 헤이든 브랭클리 등 주력선수들이 모조리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둘은 지난 경기에서 26점을 합작했습니다.
토종 선수인 글렌 양, 라몬 카오 등도 훌륭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확장된 스팟을 통해 처음으로 참가했는데 전력은 기대이상입니다. 코비 램, 라몬 카오 등도 빼놓을 수 없는 자원으로 통합니다.
타오위안 승리